TOPEC

ENG

전체메뉴 보기

NEWS/PR 언론·회사 소식

언론·회사 소식

  • 토펙엔지니어링, ESG 경영실천에 박차
    • 분류 언론소식등록일 2022-06-21
  • 사회복지법인 성애원에 ‘토펙 홀’ 기증
    뉴스이미지

     

    [e대한경제=채희찬 기자] ㈜토펙엔지니어링(회장 전세기)은 최근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에 소재한 사회복지법인 성애원에 ‘토펙 홀’을 준공하고 기증식을 가졌다.

    이는 친환경 및 사회적 책임 경영과 투명 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과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사회 기여’란 창업 이념 실천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전홍철 대표이사 부회장은 “건축에 소요되는 전체 비용은 물론 설계부터 공사 감리를 통해 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토펙엔지니어링에서 수행했다”며 “준공 겸 기증식을 가져 무척 영광스럽고 앞으로도 이런 사회적 기여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토펙 홀’은 성애원 입소 아동들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쉼터이자 회복의 장으로 마음의 평안을 얻을 수 있는 장소로 사용되고, 제빵 및 카페 운영 교육을 통해 입소 아동들의 자립을 지원하며 운영 수익은 아동의 후원금 또는 장학금으로 사용하게 된다.

    지난 1993년 창립한 토펙엔지니어링은 건설사업의 사업성 검토 단계부터 금융 컨설팅, 건축설계, 프로젝트 관리(PM), 건설사업관리 및 감리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채희찬기자 chc@

    〈ⓒ e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링크: e대한경제 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