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EC

ENG

전체메뉴 보기

NEWS/PR 언론·회사 소식

언론·회사 소식

  • 토펙엔지니어링 전사사업지원시스템 ‘EPSS’ 구축한다
    • 분류 언론소식등록일 2022-02-10
  •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상아매니지먼트컨설팅(대표 김유길)가 토펙엔지니어링 전사사업지원시스템 EPSS(Enterprise Project Support System) 구축사업을 수주했다.

    상아매니지먼트컨설팅은 최근 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 토펙엔지니어링의 건설사업 경영관리를 위한 전사사업지원시스템 EPSS 구축계약을 체결하고 본격 개발 작업에 착수했다고 10일 밝혔다.

    토펙엔지니어링은 최근 차별화된 기술력을 강점으로 주요 CM 발주사업을 연이어 수주하는 가운데 글로벌 CM 선도기업의 기치 아래 Green CM체계의 친환경기업을 추구하고 있는 기업이다. ‘EPSS’ 구축은 보다 발전된 CM사업 강화를 위해 정보시스템 구축으로 경영혁신을 이룸으로써 명실상부한 글로벌 CM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것으로 상아의 첨단 IT기술력을 선택했다.

    상아매니지먼트컨설팅 관계자는 “토펙엔지니어링 EPSS구축은 주요 엔지니어링 설계/CM부문의 다양한 구축 실적에 기반한 인사/영업/실행/기술지원 등 경영관리 프로세스의 표준화된 EPSS에 새로운 Algorism을 부여한 진일보한 2022년형 EPSS를 구축하게 된다”고 시스템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특히 이 관계자는 “상아는 간삼-무영-정림-전인-한국종합-ESPACE-두가-SI-아라-이가-DA-팸코-DMP-다인 등 국내 건축사사무소, CM사, 엔지니어링기업의 EPSS 구축사업을 완료,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며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CM시장에서 기술력에 더해 보다 과학적인 경영관리로 우위를 가려야 하는 현실에서 표준화된 정보기술에 각 사의 창의적인 경영프로세스 접목은 발전을 견인하는데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  상아, 토펙엔지니어링 전사사업지원시스템 ‘EPSS’ 구축한다 - 국토일보 (ikld.kr)
     
     
    <아래는 기사 이미지 일부>